황신혜 딸 이진이가 밴드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의 신곡 ‘드로잉 더 라인(Drawing The Lin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5일 발매된 로열 파이럿츠 뮤직비디오에서 황신혜 딸 이진이는 1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한 모습으로 프로 모델을 능가하는 포스를 발산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는 엄마 황신혜가 직접 찾아와 딸 이진이에게 연기를 지도하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황신혜 딸 이진이 외에도 버스커버스커의 브래드가 카메오로 출연했으며, 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 식구이자 KBS2 ‘굿닥터’, SBS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 배우 하규원이 출연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신곡 ‘드로잉 더 라인’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라이브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황신혜 딸이자 모델인 이진이는 지난해 패션 화보와 패션쇼 무대 등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황신혜 딸 이진이를 본 네티즌들은 “황신혜 딸 이진이, 몸매 대단하다”,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가 직접 연기지도에 응원까지 해주다니 좋겠다”, “황신혜 딸 이진이, 엄마 미모 그대로 물려받은 듯”, “황신혜 딸 이진이, 매력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