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국민 여동생’에서 ‘악녀’로 변신한 팝가수 마일리 사이러스(22)가 알몸인 채로 2명의 남성과 침대에서 뒹굴다가 막 일어난 듯한 콘셉트의 화보를 찍어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마일리 사이러스가 2명의 벗은 남자와 함께 알몸으로 침대에 누워 있는 화보 사진을 찍었다고 전했다.

흑백으로 찍은 사진에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머리가 헝클어진 채로 오른쪽 가슴까지 노출시켜 간밤에 모종의 행위가 있었음을 연상케 하고 있다.

이 사진은 최근 ‘W 매거진’ 표지모델로 나선 마일리 사이러스가 인터뷰와 함께 선보인 화보 중 하나인 것으로 전해졌다.



패션잡지 ‘W 매거진’ 표지에서는 마일리 사이러스가 속옷조차 입지 않고 이불로만 중요 부위를 살짝 덮은 채 뇌쇄적인 눈빛을 날리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W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포르노는 환상에 불과하다”면서 “남성은 포르노 영화에, 여성은 낭만적인 영화에 빠지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마일리 사이러스는 “남자들은 포르노를 너무 많이 본다. X등급에 나오는 여자는 실생활에 존재하지 않는다”면서 “포르노를 보는 남자는 여자들과 (그러한) 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비현실적인 기대를 갖게 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