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가 24일 생일을 맞이한 박봄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2NE1 박봄. <br>YG엔터테인먼트 제공


24일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박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미지에는 밝고 화려한 의상과 큼지막한 액세서리로 섹시하고 상큼한 매력을 더한 박봄이 철조망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해피 버스데이 봄’이라는 문구가 삽입돼 있다.

이번 생일 축하 이미지 속 박봄은 2NE1 2집 수록곡 ‘HAPPY’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모습과 일치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2NE1 멤버로서 2014년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2NE1은 정규 앨범 2집 ‘크러시’로 화려하게 컴백했고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컴백홈’으로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으며 빌보드, 퓨즈 TV 등 유수한 해외 언론으로부터 찬사 받아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2NE1 월드투어 ‘올 오어 나씽’을 개최, 글로벌 무대를 통해 끝없는 변신과 시도를 보여줬다. 이 달 1일, 2일 월드투어 포문을 열었던 서울 콘서트에 이어 지난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개최된 2NE1의 콘서트가 약 8000명의 관객을 동원,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2NE1의 성공적인 활동과 함께 더욱 뜻깊은 생일을 맞이한 박봄이 남은 국내외 활동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열광케 할 지 기대해 볼 만 하다.

한편, 2NE1은 활발한 국내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오는 4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해외 팬들을 만난다.

이지석기자 monami153@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