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리그 오브 레전드(롤) 점검이 예정 시간보다 일찍 완료된 가운데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 스킨이 새롭게 출시돼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롤 게임 업체인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7시간 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하겠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그러나 라이엇게임즈는 예정했던 시간보다 약 5시간 30분을 앞당겨 오전 7시 40분에 점검을 끝마쳤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 패치에선 여러 서포터 아이템의 재료 아이템을 조정하고 두 개의 기본 서포터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점검 내용을 알렸다.

라이엇 게임즈는 또 “이번 롤 패치에선 렝가와 그라가스에 대한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이뤄졌다”며 “렝가에겐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슈퍼 갤럭시 럼블’과 ‘공허의 피즈’도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1년 4월 이후 3년만에 출시된 새 스킨 슈퍼 갤럭시 럼블 스킨은 1820RP에 구매할 수 있다.

1350RP인 공허의 피즈는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살 수 있다.

한편 롤 챔피언 및 스킨을 8일 오후 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챔피언 피들스틱, 럭스, 제라스는 50% 할인된 가격인 292RP, 395RP, 440RP에 각각 판매된다.

스킨 제국군 럭스, 정의의 신드라, 미친 과학자 직스도 정상가격에서 50% 할인돼 모두 487RP에 구매할 수 있다.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소식에 이용자들은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슈퍼 갤럭시 럼블 멋지다. 사고 싶어”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공허의 피즈가 더 멋있는 듯” “롤 패치 ‘슈퍼 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왜 이렇게 좋은 스킨이 매주 쏟아지냐” 등의 의견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