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키 작은 글래머 좋아. 홍진영은?”…홍진호 실제 키 얼마길래

‘폭풍 저그’ 홍진호가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하면서 최근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홍진영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진호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홍진호는 DJ들이 이상형을 묻자 “나는 키 작은 글래머가 좋다. 키가 크면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홍진호의 공식 프로필에 따르면 홍진호의 키는 171㎝이다.

진행을 맡은 컬투가 “홍진영이 160㎝에 글래머인데 이상형에 가깝지 않나?”고 묻자, 홍진호는 “사실 홍진영이 나보다 키가 작은데 항상 나를 만날 때 하이힐을 신고 와서”라고 답하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홍진호는 이날 전 프로게이머이자 라이벌인 ‘테란의 황제’ 임요환에 대해 언급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홍진호는 “임요환과 사적으로는 친하지만 공적으로는 엮이기 싫다. 내가 밀리기 때문이다”라면서 “아마 날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2등만 계속하니까 불쌍해서 동정표로 좋아해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홍진호는 임요환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게임으로는 형에게 밀렸지만 앞으로는 내가 형에게 밀리지 않고 앞서나갈 수 있도록, 1인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제닉스 스톰의 감독을 맡았던 홍진호는 tvN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뒤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SNL 코리아’, MBC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