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코,입’은 내 이야기를 담은 가슴아픈 노래. ”
태양. <br>YG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양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눈,코,입’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새벽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공개된 ‘눈,코,입’ 뮤직비디오 메이킹에서는 태양이 직접 자신의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태양은 ‘눈,코,입’에 대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낸 곡이다. 가슴 아픈 노래고 제 이야기를 담은 노래라 굉장히 진정성이 느껴지는 곡”이라며 “굉장히 운명적인 곡이고 들으시는 분들이 저의 어떤 솔직한 감정을 잘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눈,코,입’은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곡으로 태양이 가진 보컬의 감성적인 면을 극대화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특수한 효과 없이 수년간 다져온 매끈한 근육질 몸매를 노출한 채 노래에만 집중하는 태양의 모습을 원테이크로 촬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양은 이번 뮤직비디오 콘셉트와 관련해 “제가 가진 감정을 그대로 표현하는 것. 그것이 보시는 분들에게 가장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 미니멀하게 준비했다”면서 “그 동안 퍼포먼스 위주의 노래 많이 했고, 노래만, 제 목소리가 부각되는 노래를 그 동안 못한 것도 사실인데, 이번에 저의 이러한 모습이 새로울 거라고 생각했어요”라며 ‘눈,코,입’을 타이틀곡으로 활동하게 된 이유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밤 12시 공개된 태양의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은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현재도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역시 8일 현재 조회수 400만뷰를 돌파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4년 만에 발표한 정규앨범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양은 8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눈, 코, 입’, ‘STAY WITH ME’를 선보이며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특히 ‘STAY WITH ME’ 무대에서는 이 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피처링에 참여한 지드래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