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21살 ‘노안 주부’ 충격 고백 “남편이 집에 여자 데려오더니…”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한 ‘노안’ 출연자들의 안타까운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스토리온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에서는 ‘노안’을 주제로 나이보다 늙어 보이는 외모 때문에 고민인 두 명의 의뢰인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7개월 된 딸을 키우고 있는 주부 최귀명 씨는 30대 중반의 주부처럼 보였지만 알고 보니 91년생 미르보다 2살이나 어린 21살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18세에 만난 남편과 가정을 꾸린 최 씨는 출산 후 거칠어진 피부와 급격한 체중 증가, 깊게 팬 목주름 등 과거와는 완전히 달라진 외모로 놀라움을 샀다. 그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남편의 폭력과 폭언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이었다.

또한 최 씨는 남편의 휴대폰에 집착하게 된 이유에 대해 “남편이 집에 여자를 데려온 적이 있다. 그때부터 핸드폰에 더 집착했다”며 “남편한테 아이를 맡기고 잠깐 일을 한 적이 있다. 그때 남편이 여자와 집에 있더라. 남편한테 화를 내니까 내 얼굴을 때려서 이가 부러졌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 씨는 “나도 이혼할 생각을 해봤지만 딸아이가 있다. 새 아빠랑 살 수는 없으니까 참고 살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날 최 씨는 안타깝게 ‘렛미인’으로 선정되지 못했지만, 제작진은 그를 위해 출산 후 급격히 불어버린 몸매 교정과 남편과의 관계 개선을 위한 정신과 치료를 지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