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여신’ 서유리 ‘불금 란제리쇼’ 출연 화제

귀여운 마스크와 육감적인 반전 몸매로 19금 화보, 코스프레, 연기, 진행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SNL 여신’ 서유리가 란제리 쇼에 등장해 화제다.

서유리는 13일 CJ오쇼핑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FNL(프라이데이 나이트 란제리쇼)에 출연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FNL은 기획단계에서부터 ‘SNL 코리아’를 벤치마킹해 서유리의 출연은 재미있는 콜라보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잠못드는 여름, 불타는 금요일 밤에 펼쳐지는 솔직 발칙한 불금 란제리쇼 FNL과 스페셜 게스트 서유리의 이미지가 절묘하게 어울린다”면서 “성우 연기로 다져진 탄탄한 기본기에 SNL에도 고정 크루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생방송도 프로페셔널한 멋진 모습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CJ오쇼핑 화제의 프로그램인 FNL은 19년차 베테랑 쇼호스트 ‘불혹의 베이글녀’ 김민향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게스트로도 활약중인 이민웅, 이효리 스타일리스트이자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스타일 멘토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 서유리는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제품을 소개하는 FNL의 스페셜 코너 ‘언더우먼’에 출연해, 기분에 따라 가슴 볼륨 크기도 바꿀 수 있고,브라의 몰드 색상도 변신시킬 수 있는 DIY 브라 프랑스 판매 1위의 레이스 브라 ‘상콤플렉스(Sans Complexe)’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유리와 함께하는 생방송 FNL은 13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