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탤런트 구지성이 열애 중이라고 밝혀 구지성 남자친구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1일 구지성의 소속사 뉴에이블 관계자는 “구지성에게 확인한 결과, 도그 브리더(dog breeder)로 알려진 A씨와의 열애는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구지성의 남자친구는 건설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이라며 “도그 브리더는 취미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구지성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말하며 “올해 초에 만나서 사귄 지 5~6개월 정도 됐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남자친구와 10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로 최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지성과 열애 중인 A씨의 취미인 도그 브리더는 강아지를 사육시키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도그쇼에 출전시키는 전문가를 말한다.

한편 구지성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방송과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지성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지성 열애, 도그 브리더가 뭐지?”, “구지성 열애, 나도 구지성과 열애하고 싶었는데”, “구지성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구지성 열애, 남자친구 복 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