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아의 노메이크업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가족 액터스 제공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한채아의 깨끗하면서도 청순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청순한 매력부터 은근히 섹시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겨져 있다. 푸른 잔디를 배경으로 썬글라스 하나로 포인트를 준 밝고 깜찍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노메이크업 임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의 동안미모가 유독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한채아는 휴식기간에도 꾸준한 야외 활동과 운동으로 몸매와 건강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아 건강미까지 돋보이게 한다.

한채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강 여신미모’, ‘웃는게 넘 이뻐’, ‘최강 동안’, ‘청순하면서 섹시한 듯 너무 예뻐요’, ‘한채아 다음 작품이 너무 기대 된다’, ‘티 없는 피부 완전 부럽’, ‘각시탈 홍주가 그리워요’, ‘언제나 건강미 넘치는 모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채아가 여주인공으로 김기덕 필름에서 제작한 영화 <메이드인 차이나>는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각종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차기 작품 선정에 고심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