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커플 김원효, 심진화의 결혼 3주년 기념 웨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4일 매거진 <마이웨딩>은 9월호를 통해 결혼 3주년을 맞은 코미디언 김원효, 심진화의 웨딩 화보를 공개 했다.

웨딩 화보 속 심진화는 핑크 프릴 드레스로 평소의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더 부각 시키고 김원효는 블루 슈트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 한 매력을 뽐냈다. 둘은 허리에 손을 올린 포즈로 마치 쌍둥이 같은 모습을 연상 시키며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심진화는 귀여움을 부각시킨 핑크 프릴 드레스 이외에도 퍼플 롱 드레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하게, 레드 롱 드레스로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각각의 드레스 별로 여유롭게 소화내면서도 개그우먼으로서의 밝은 모습을 보여주며 주변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김원효, 심진화는 서로를 보며 예쁘다고, 멋있다고 끊임없이 말을 건네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지속 되어 스태프들 또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한편, 김원효는 개그맨 이광섭과 함께 연극 <대박포차>를 공동 기획, 연출하고 연기까지 도맡아 대학로 연극 흥행에 성공 했으며, 심진화는 <드립걸즈3>에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개그와 노래,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매 공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