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오에이(AOA)<br>연합뉴스
걸그룹 에이오에이(AOA)가 올해 발표한 뮤직비디오 3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3천만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FNC에 따르면 AOA가 지난 1월 발표한 뮤직비디오 ‘짧은치마’의 유튜브 조회수는 지난 29일 기준으로 1천438만건, 6월 발표한 ‘단발머리’는 925만건, 지난달 발표한 ‘사뿐사뿐’은 647만건을 각각 기록했다.

특히 ‘짧은 치마’는 소녀시대의 ‘미스터 미스터’, 투애니원의 ‘컴백홈’,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에프엑스의 ‘레드 라이트’, 걸스데이의 ‘달링’에 이어 올해 발표된 걸그룹 뮤직비디오로는 조회수 6위에 올라 AOA가 걸그룹 ‘대세’임을 보여줬다.

소속사는 “AOA가 ‘신 유튜브 여왕’의 입지를 다졌다”고 자평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