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디디에 두보 2015 SS 몽파리 에디션 광고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www.didierdubot.com)의 2015년 새로운 광고가 공개되었다.

디디에 두보는 프렌치 센슈얼이 컨셉인 주얼리 브랜드로서, 순수와 관능이 공존하는 센슈얼한 여성상을 소개해왔다. 전지현의 센슈얼한 제스처를 포착하여 이슈가 되었던 2014년 광고에 이어 올 해에도 전지현을 뮤즈로 기용하며 다시 한번 전지현의 숨겨진 모습을 포착해 화제다.

전지현, 디디에 두보 2015 SS 몽파리 에디션 광고


이번 광고에서 전지현은, 그녀를 향한 스포트라이트에 무심하게 대면하는 여배우의 나른한 일상을 그렸다.

마치 꿈을 꾸는 듯한 전지현의 명실 공히 최고의 표정 연기와 함께 디디에 두보만의 감각적 색감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시즌 광고 캠페인에서 전지현의 가녀린 실루엣을 돋보이게 한 제품은 디디에 두보 2015년 SS 몽파리 에디션으로 파리 트로카데로 언덕길의 유선형 라인 위에 오렌지, 브라운, 그레이 러프 다이아몬드를 불규칙하게 세팅하여 부드럽지만 울퉁불퉁한 파리의 돌길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이 전하는 날 것의 아름다움. 그리고 가녀린 여성의 선으로 표현된 몽파리 에디션은 전지현이 연기하는 센슈얼한 여성과 일치하여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4년 무수히 많은 광고 카피를 낳았던 디디에 두보의 광고 캠페인은 올해 다시 한번 그 기록을 깨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전지현의 숨겨진 모습을 발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