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서세원 반격 “서동주 그 자리에 없었다”

서동주 “엄마 말이 사실”

개그맨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딸 서동주가 ‘폭행 논란’에 대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서동주는 지난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엄마 아빠가 소송 중이라 말하기가 조심스럽지만 빨리 이혼을 했으면 좋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는 “그땐 어려서 잘 몰랐는데 크면서 ‘아 이게 잘못된 거구나’ 하고 깨달은 점이 있다”면서 “같은 여자다 보니 엄마에게 공감을 많이 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동주는 “엄마가 하는 말들은 사실이다”라면서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가 다 밝혀져서 부끄럽고 힘들다. 엄마가 그동안 많이 참고 살았다. 만약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한국에 가서 증언하겠다”고 말해 법정 증언 가능성을 내비쳤다.

한편 서세원 측근은 18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세원이 서정희와의 재판이 점점 진흙탕 싸움이 되고 있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하고 있다”면서 “서정희가 언론을 통해 밝힌 것들 역시 다 얼굴에 침을 뱉는 건데, 과장된 것도 많다”고 밝혔다. 딸 서동주의 발언에 대해서는 “당시 서동주는 그 자리에 있지도 않았고, 서세원과는 통화도 안 하고 서정희 얘기만 듣고 판단하는 것”이라면서 “폭행사건에 대해서 서동주는 아는 게 없다”고 말했다.

서정희는 지난해 5월 1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 주차장에서 서세원과 말다툼을 벌이던 중 그에게 밀려 넘어졌다며 서세원을 폭행 혐의로 고소했다. 이에 서울중앙지검 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황은영)는 서세원을 상해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