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의 뮤직비디오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2일 박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어머님이 누구니’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진영은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와 표정, 귀를 사로잡는 음악성으로 눈길을 끄는 한편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깊이 있는 소울풍의 분위기로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운다. 특히 피트니스 센터를 배경으로 여성의 몸을 훑어 보거나 어루만지는 듯한 박진영의 자극적인 19금 안무와 여성의 엉덩이를 클로즈업하는 장면들은 노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박진영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허리 24인치, 엉덩이 34인치인 여성에 대한 찬사를 담은 ‘어머님이 누구니’를 비롯, ‘방문을 닫으면’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한편, 박진영은 12일 방송된 SBS ‘K팝스타4’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 이후 음원차트 1위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영상=박진영(J.Y. Park)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 (feat. Jessi)” M/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