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현지 男유혹법 공개 “귀엽게 말하면 잘 먹힌다”

‘택시 이현지’ ‘택시 정인영’

택시에 출연한 정인영, 이현지, 강예원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어머님이 누구니’ 편에는 ‘명품 몸매’ 3인방인 강예원, 정인영, 이현지가 출연해 숨겨둔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정인영은 신체 사이즈를 묻는 질문에 “34-26-37”이라고 답했다. 이어 정인영의 화보가 공개되자 강예원과 이현지는 “딱 봐도 포토샵이 아니다. 다리가 정말 길다”고 말했다. 정인영은 “다리 길이를 프로그램에서 쟀는데 110cm가 나왔다. 골반까지 잰 길이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이현지는 2013년 ‘맥심’ 화보 인터뷰에서 “마음에 드는 남자를 어떻게 유혹하느냐”는 질문에 “반전 매력으로 다가간다”고 대답했다.이현지는 “외모가 도도하고 차가운 인상이라 귀엽게 말하거나 행동하면 잘 먹힌다”며 “그러다가도 가끔 도발적으로 하면 남자들이 좋아 죽더라”고 말했다.

이현지는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 위해 높은 경쟁률을 뚫었다. 당시 박진영의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모델을 찾기 위해 200여 명의 모델들이 카메라 테스트를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지는 자신의 스리 사이즈에 대해 “엄청나게 큰 가슴은 아니다”라며 “박진영의 ‘어머님의 누구니’ 노래 가사에서는 허리는 24, 엉덩이는 34인치라고 했는데, 실제 사이즈는 허리 24, 엉덩이는 36인치”라고 말해 놀라움을 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