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 양근환 대표, 박수진 임신설에 “절대 아니다”

한류스타 배용준이 13살 어린 배우 박수진과 올가을 결혼 계획을 밝히면서 구체적으로 그 시기에 관심이 쏠린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양근환 대표는 15일 “어제 밝힌 대로 두 사람은 올가을에 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게 9월일지, 10월일지, 11월일지는 모른다. 이제부터 논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양 대표는 “두 사람이 결혼에 대해 양가의 허락을 받았지만, 아직 양가 어른들이 상견례를 하지는 않았다”면서 “하나하나 준비하면서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면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식사자리를 가지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소속사 배우들에게 식사자리를 제안하면서 여럿이 어울리는 자리가 마련됐고, 이 자리에 박수진도 참석했다.

양 대표는 “나도 그날 식사자리에 있었는데 그날 이후 두 사람의 관계가 밀접해진 것으로 안다”면서 “이후 두 사람의 관계가 급진전했고 급기야 2주 전쯤 배용준 씨가 내게 결혼 계획을 밝혔다”고 설명했다.

박수진은 지난해 3월 키이스트와 계약했으며, 이전까지 두 사람의 관계는 키이스트 1대 주주와 소속 여배우에 지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날 식사를 함께 한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해 교제 3개월도 안돼 결혼을 발표하게 됐다.

양 대표는 “배용준 씨는 파파라치도 피하고 싶어했고 이런저런 불필요한 추측도 피하고 싶어했다”면서 “두 사람은 서로 믿음과 확신이 깊어 바로 결혼을 약속했고 곧 발표를 할 계획이었는데 예정보다는 좀 빨리 알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항간에서는 박수진의 임신설도 제기되고 있지만, 양 대표는 이에 대해 “절대 아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