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25)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무료 팬미팅을 개최한다.
가수 현아가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10주년 기념 팬미팅 ’팬토피아,현아랜드’를 개최한다. 현아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이후 걸그룹 포미닛에 합류하여 ’Hot Issue’,’이름이 뭐예요?’ 등을 성공시키며 걸크러쉬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했다. 2010년 솔로 데뷔곡 ’체인지’를 비롯해 ’버블팝’,’아이스크림’, ’빨개요’, 지난해 ’어때?’까지 많은 솔로 앨범들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독보적인 섹시 솔로 가수로써 가요계에 자리매김했다.<br>     특히 솔로 앨범뿐만 아니라 트러블메이커, 싸이의 세계적인 메가 히트곡 ’강남스타일’에도 참여하며 성공적인 콜라보를 이뤄냈다. 현아는 지난해 ’The Queen’s Back’이라는 타이틀로 아시아 전역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끝냈으며 올해는 북미 8개 도시를 도는 팬미팅 투어로 아티스트로써 ’솔로 현아’의 진가를 유감없이 펼쳐 보일 계획이다. <br>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연합뉴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가 17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10주년 기념 팬미팅 ‘팬토피아, 현아랜드’(Fantopia, HyunA Land)란 타이틀로 팬들과 만난다고 7일 밝혔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현아는 2009년 포미닛에 합류해 ‘핫 이슈’(Hot Issue)와 ‘이름이 뭐예요?’ 등을 히트시켰다.

또 2010년 솔로 데뷔곡 ‘체인지’(Change)를 비롯해 ‘버블 팝’(Bubble Pop), ‘아이스크림’, ‘빨개요’, ‘어때?’ 등으로 사랑받으며 솔로 가수로서의 존재감도 보여줬다. 싸이의 메가 히트곡인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도 했다.

현아는 지난해 ‘더 퀸스 백’(The Queen‘s Back)이란 타이틀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쳤으며, 22일 캐나다 밴쿠버를 시작으로 북미 8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서울 팬미팅에는 선착순 200명이 초청되며 참석을 원하는 팬들은 공식 팬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