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비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출산을 포기한 듯한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비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쩌면 출산 마지막 타자 내 친구의 베이비샤워.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도할게. 호짱아 곧 만나자”라고 말했다.

이어 사진 속 핑크색 아기 신발과 함께 오래된 친구들과 즐거운 만남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비는 “우리 30년 지기 친구들도 사랑해! 내 친구가 돼 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이날 결혼 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한 친구들은 “선물 같은 시간이었어”, “변함없이 그대로인 것이 너무 신기해”, “우리 또 만나자”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또 다른 지인은 아이비가 남긴 글에 대해 “아니야. 마지막 아냐 아냐”라며 아이비를 응원했지만, 이에 아이비는 “난 (출산은) 틀렸어”라고 포기한 듯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들의 행복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언니도 빨리 시집가셔야죠”, “친구분 순산 기원합니다”, “독보적으로 아름다우세요”, “결혼하면 꼭 예쁜 아기 낳으실 거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비는 지난 2005년 1집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는 뮤지컬 ‘아이다’에 출연하고 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