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모델 이소라(53)가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결혼에 대해 엉뚱하고도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세월을 역주행하는 사부’로 출연한 이소라는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자신만의 세월을 거스러는 역주행 관리 비법을 전수했다.

이소라는 손 피부에 대해 “제 가방에 365일 있는 핸드크림으로 관리, 젓가락도 꼭 고무장갑을 끼고 닦는다”고 전했다. 또 얼굴 근육을 따로 쓰며 얼굴에 쉴 시간을 주는 것이 역주행 비법이라고 언급했다.

이소라는 “콜라 같은 단 걸 좋아해서 쉽지 않았다”면서 10년 전 사고로 대퇴골 골절을 언급했다. 반년 동안 휠체어를 탈 정도로 큰 부상을 당했고, 이후 적극적으로 건강관리를 하게 됐다는 것이다.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이소라는 예전부터 잘못된 건강주스 제조법이 소셜미디어에 떠돌고 있다며 오리지널 건강주스 비법을 알려줬다.

이때 은지원이 케일을 보며 부채질할 정도의 크기라고 하자 이소라는 “내가 이제까지 얼마나 많은 남자 연예인이랑 방송을 했겠냐. 그런데 성별과 연령을 다 떠나서 한 명과 결혼을 해야 한다면 은지원과는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아무도 관련된 질문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소라가 갑작스럽게 은지원을 향한 고백(?)을 하자 모두가 어리둥절해했다.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처
멤버들은 이소라를 향해 “지금 결혼을 하고 싶으신거냐”고 물었고, 이소라는 “저는 결혼 생각은 1도 없다. 결혼은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잘라 말했다.

그런데 갑자기 은지원에게 이런 말을 한 이유를 궁금해하자, 이소라는 “(은지원과) 나이 차가 너무 많이 난다”면서도 “제가 생각하는 그 포인트를 은지원이 계속 얘기한다. 아무도 얘기 안 하는데, 케일을 보고 부채질을 생각하더라”고 답했다.

멤버들은 “개그코드가 맞아서 결혼 선언 한 거냐”고 말해 이소라를 웃음 짓게 했다.

이소라는 “결혼을 하겠다가 아니라 그 정도로 성격이 비슷하다는 것”이라며 “(은지원도) 차원이 다른 쪽에 가있지 않나”며 4차원 같은 은지원과 코드가 맞는다고 했다.

이소라는 “우리가 그 차원에서 만날 가능성이 높다”고 하자, 양세형은 “둘이 외계인이냐”며 받아쳤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