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인스타그램 캡처
진태현 인스타그램 캡처
최근 유산의 아픔을 겪은 배우 진태현이 위로에 감사하며 일상으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태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녕하세요, 많은 위로와 응원으로 저희는 잘 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그는 “아내와 병원 진료도 다녀왔고요, 어제부터 다시 새벽에 러닝을 시작했습니다”라며 “일상으로 돌아오려면 빨리는 힘들겠지만 천천히 노력하려고 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안부를 묻는 연락이 많아 이렇게 대신 인사해요”라고도 덧붙였다.

그러면서 진태현은 “눈물이 멈추지 않지만 멈추려 하지 않고 다 쏟아 보낼게요”라며 “감사합니다, 우리 아내를 위해 기도, 응원,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유산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은 지난 19일 전해졌다. 출산 예정일을 불과 20일 앞두고 있었던 진태현은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16일 임신 마지막 달, 폭우와 비바람의 날씨가 끝나고 화창한 정기 검진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없이 심장을 멈췄습니다”라는 밝혔다.

이후 26일 박시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부부는 포기하지 않기로 했다. 태은이가 다시 와줄 거라는 희망을 품고 몸부터 회복하고 마음은 천천히 회복해가려 한다”며 “9개월 참 감사한 시간이었고 그 시간 함께해준 태은이에게 너무 고마웠고 이제 더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할 거라 생각한다”는 글을 올려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편 지난 2015년 결혼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2019년 대학생인 첫째 딸을 입양했다. 이후 지난 2월 임신 소식을 전했으나 지난 19일, 출산을 20일 앞두고 유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