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C 인스타그램 캡처
김C 인스타그램 캡처
예능계에서 종적을 감춘 가수 김C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김C는 27일 자신의 SNS에 “이를 악 물어 본다. 한국 언더그라운드 클럽씬에서 제일 늙은 디제이로 살아 가는것이 기쁘기도 하지만, 오늘같이 폭우는 내리고 택시는 없고, 끝끝내 바이닐로만 음악을 틀겠다고 두개의 바이닐 가방을 끌고 집까지 걸어 오는 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를 악 물어 본다. 조금만 더 해보자고. 넋두리”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김C는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평소 마른 몸매인 김C는 근력운동으로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었는데 워낙 말라 뼈와 근육이 그대로 드러나 있다.

앞서 김C는 2014년 8월 이혼과 열애 이슈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혼 사실이 알려진 지 하루 만에 유명 스타일리스트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이혼은 2013년 마무리 됐지만 이혼 소식이 알려지고 하루밖에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연이은 또 다른 열애설로 이슈가 됐다. 당시 소속사 측은 “이혼을 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진 않은 상태여서 아직 결혼까지 생각 중인 건 아니다. 상대가 같은 업계에 있는 스타일리스트이긴 하나, 연예인이 아니라서 더 조심스럽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김C와 스타일리스트의 교제 시점이 주목받으며 논란이 일었고 결국 김C는 방송과 음악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김C는 SNS 활동은 이어가면서 팬들과 소통해오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