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출연 당시 배우 김소은(왼쪽)과 송재림.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출연 당시 배우 김소은(왼쪽)과 송재림.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양측은 열애서를 재차 부인했다.

1일 송재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1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장미꽃 사진은 혼자 본가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은 소속사 아센디오 관계자 역시 뉴스1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하는 입장을 전했다.

이날 오전 김소은과 송재림은 비슷한 시기에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장미꽃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후 다시 한 번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현재 게시물은 삭제된 상황이다.

지난 3월에도 두 사람은 각자 인스타그램에 일본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고,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함께 여행을 다녔다는 목격담까지 등장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당시에도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한편 김소은과 송재림은 지난 2015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송재림이 출연했을 당시 김소은이 평가단으로 등장해 우정을 과시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