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17살에 엄마가 돼 세 딸을 둔 ‘고딩엄마’ 한지이가 딸들의 육아비로 엄청난 지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14일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세 딸을 키우는 고딩엄마 한지이가 출연, 럭셔리 하우스에 거주하는 ‘플렉스’ 일상을 공개한다.

17세에 엄마가 돼 초등학교 4학년과 초등학교 2학년, 네 살 딸을 양육 중인 고딩엄마 한지이는 여동생과 함께 살면서 수백만 원의 교육비를 지출한다고 고백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한지이는 “셋째를 출산한 뒤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서 깨어났다”며 “사고 당시의 충격으로 2주 동안의 기억이 사라졌다”고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고딩엄빠’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교통사고 후유증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언급해 궁금증을 안겼다.

한지이는 세 딸과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일상을 공개했다. 한지이와 딸들은 럭셔리한 집에 거주 중이었고 널찍한 내부에 테라스까지 갖춰 3MC들은 “지금까지 ‘고딩엄빠’에서 봤던 집 중 제일 넓다”라고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미모가 남다른 한지이의 세 딸은 엄마보다 먼저 일어나 등교를 척척 준비하는가 하면 함께 거주 중인 한지이의 동생에게 ‘폭풍 애교’를 보여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한지이는 쇼핑몰 일을 한다고 밝히며 하루 수익이 1300만 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지이는 판매 대행 쇼핑몰 CEO로서 제품 관리, 상품 등록, CS, 택배 작업 등 절차에 필요한 모든 일을 혼자서 척척 해내는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주면서 엄청난 수익을 자랑하면서도 “생활비로 월 1000만 원 정도가 부족하다”로 설명해 의아함을 안겼다.

또 여러 장의 독촉장까지 받은 사실도 모자라 3개월 내에 파산할 수도 있다는 전문가의 지적을 듣기도 해 이어질 스토리에 관심을 증폭시켰다.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