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인스타그랩 캡처
율희 인스타그랩 캡처
최민환 아내 율희가 자녀 사교육에 관한 질문에 요즘은 거의 시키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율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율희는 ‘재율이(율희 첫째)는 유치원 외에 어떤 학습을 하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에 “태권도 학원 다니는 것 말고는 현재 따로 교육을 목적으로 학습하고 있는 건 없다”고 답했다.

이어 “1년 정도 영유(영어유치원) 다니며 했던 영어도 안 까먹고 있고, 종이접기에 특히 푹 빠져있다. 숫자에 아직 관심도 많고, 줄넘기도 좋아한다. 아주 여러 분야로 관심사가 많은 재율이라 요즘엔 사실 그냥 지켜봐 주면서 칭찬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율희는 지난해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남다른 교육열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최민환은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는 경향이 있다. 좋은 유치원에 보내고 싶어 한다. 그래서 유치원을 멀리 다니고 있다. 등원하는 데만 1시간30분 걸린다”고 밝혔다.

이에 율희는 “어느 엄마나 다 좋은 걸 해주고 싶어 하지 않냐. 영어 학원에 발레까지 하는 곳이라 아이 셋에 기본으로 800만원, 이렇게는 나가는데 환경이 좋다. 저한테도 만족감이 크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