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강심장리그’ 제공
SBS ‘강심장리그’ 제공
예원이 과거 이태임과의 욕설 사건을 언급하며 눈물을 쏟았다.

13일 SBS ‘강심장리그’는 ‘수리남 감독에게 커밍아웃(?) 한 열정 예원’이란 제목으로 4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김동현이 “‘수리남’ 감독님께 깜짝 커밍아웃을 했다고 얘기를 들었다”며 예원에게 무슨 일이었냐고 묻자 예원은 차분하고 담담한 모습으로 입을 열었다.

예원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감독 윤종빈)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던 것에 대해 말하기에 앞서 “사실 저한테 그런 이슈들이 있었지 않냐”며 조심스레 지난 2015년 있었던 이태임과의 욕설 사건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제가 좀 찔려서, 스스로 겁을 먹어서 그런 건지도 모르겠지만 감독님께 ‘그거(제 논란)를 안고 가야 하는데 캐스팅할 때 어려움은 없으셨냐’고 여쭤봤다”고 했다.

하지만 윤종빈 감독은 당시 예원에게 “그 이슈(쟁점) 때문에 너를 반대하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다만 쥬얼리 예원으로서 예능 활동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그런 점이 작품의 몰입도에 방해될까 봐 반대를 하는 사람은 있었다”고 말해줬다고.

예원은 “그렇게 선택을 받으니까 너무 감사했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애써 참았던 눈물을 쏟아냈다.

녹화 중 쉬는 시간이 되자 예원은 “저 너무 울었죠. 원래 안 울려고 했는데”라며 패널들에게 미안해했다. 이지혜는 예원을 포옹으로 위로했고, 예원은 “생각해 주는 사람들 마음이 느껴져서 울컥했다”며 눈물을 그치기 위해 연신 손부채질을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