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창훈 인스타그램
권창훈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권창훈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권창훈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권창훈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권창훈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항상 언제 어디서나 무슨 일이 있어도 곁에서 힘이 되어주고, 의지할 수 있게 도와준 그분께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미리 인사드리지 못한 점,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이어 “인간으로서, 선수로서,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끝으로 “저희의 새로운 시작! 킥오프를 함께해 주시고 축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결혼 발표에 동료 축구 선수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황인범은 “창훈이형 미소 폼 미쳤다”라는 댓글을 오현규는 “축하드립니다 빵훈이행님”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김태환은 “여기서 알아야 되는 게 말이 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수날(본명 정이수)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정이수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권창훈은 1994년생으로 30세다. 권창훈은 이집트와의 평가전 당시 “2022.06.14 ♥”라는 글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양손으로 하트를 그린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권창훈은 지난해 김천 상무 FC에서 군 복무를 시작했으며 오는 26일 제대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7월 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