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국제갤러리에서 열린 ‘불가리 세르펜티 75주년, 그 끝없는 이야기’전 개최 기념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6. 28. 스포츠서울
화사가 2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국제갤러리에서 열린 ‘불가리 세르펜티 75주년, 그 끝없는 이야기’전 개최 기념 포토콜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6. 28. 스포츠서울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28)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30일 스포츠서울은 화사가 12세 연상의 사업가 A(40)씨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A씨가 음악업계에 종사하던 5년 전,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 매체는 화사의 연인은 나이 차이와 화사의 유명세 때문에 쉽게 마음을 열지 못했지만, 화사의 진심과 소탈한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전했다.

앞서 화사는 2018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사랑은 구질구질 질척질척”이라고 말했다.

“평소에 말이나 사람 관계에서 상처를 굉장히 잘 받는다. 그래서 대인 관계가 넓은 사람은 아니다. 연애하면서 느꼈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자존심을 버리는구나 싶더라”고 설명했다.

또 “전 남자친구는 직장을 다니는 평범한 사람이었고, 나를 되게 밀어냈다”며 “방송 이미지 때문에 선입견이 있더라. 내가 1년을 따라다니다가 연애를 시작했다. 거의 2년 반 정도 연애했다”라고 과거 연애 이야기도 전했다.

화사의 열애설에 중학교 동창인 ‘마마무’ 멤버 휘인은 “화사가 항상 짝사랑만 하는데 결국 연애한다는 이야기를 들으니까 너무 좋아 눈물이 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화사가 과거 방송에서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화사는 2020년 9월 방송된 MBC TV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로 활동한 엄정화·이효리·제시와 식사를 하던 중 제시와 이효리가 연애를 의심하자 “남자친구 없다”고 답했다.

“어떤 남자를 좋아하냐”는 제시의 말에 화사는 “순박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답했다.

출연진들이 “종민이 같은 스타일?”이라고 묻자 화사는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은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