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이장우가 세 자릿수 체중 지적에 다이어트 소신을 밝혔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목포로 세미나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아침부터 백반집을 들러 엄청난 식사를 한 뒤 아점에 간식까지 챙겨 먹은 뒤 배에 올라 활어회를 먹었다.

이어 이장우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선물을 전달한 이들 앞에서 선물을 펼쳐보던 중 “의자가 깨졌어요”라고 평온하게 말했다.

이장우는 “요즘 종종 있는 일”이라며 “(연기를) 쉬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편안하게 앞으로 쭉 60년의 연기 생활을 하기 위해 행복을 채우는 단계다”라고 말했다.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어 “안식년이라고 하지 않나. 그런 것처럼 저의 안식년은 지금이고, 슬슬 옷이 안 맞아서 여름 되면 빼야 한다. 달랏 (갔을 때) 정도로 뺄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스튜디오에서 이장우는 “먹는 것에 대해서 뭐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면서 소셜미디어(SNS)로도 ‘너 그만 먹어’ 등 내용의 쪽지가 온다고 밝혔다.

이장우는 그러면서 “저는 좋은 차나 이런 데 욕심이 없고 먹는 걸로 다 푸는 거다. 제 행복을 거기에 푸는 거기 때문에 뭐라고 안 했으면 좋겟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날 방송 막바지엔 세미나 당일 밤 팜유 라인 멤버들의 몸무게 공개가 담긴 쿠키 영상도 공개됐다. 전현무 85.0㎏, 박나래 53.7㎏, 이장우 102.5㎏이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