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유 이승철 성지고에서 “키 작다” 굴욕

SBS ‘송포유’의 이승철이 굴욕을 당했다.

21일 방송된 ‘송포유’에서는 가수 이승철과 엄정화가 마스터가 돼 합창단을 이끌어 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포유에서 이승철은 합창에 참여할 아이들을 뽑기 위해 서울 방화동 성지고를, 엄정화는 서울도시과학기술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이승철은 성지고 학생들에게 “내가 오늘 성지고를 찾아온 이유는 여러분 중에서 노래를 잘하거나 노래에 관심있는 사람 뽑아서 노래 가르치려고 한다. 노래를 가르쳐서 폴란드에서 열리는 세계 합창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승철은 학교 운동장 한 가운데에서 자신의 정규 11집에 실린 ‘런웨이’를 열창했다. ‘런웨이’는 삶의 용기를 잃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 만들어진 곡으로, 성지고 합창단은 ‘런웨이‘를 부를 예정이다.이승철의 열창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아이들은 무관심한 반응을 보였고, 특히 일부 학생은 “노래 생각보다 못한다”고 말해 이승철에게 굴욕을 안겼다.

또 제작진이 “이승철 씨 실제로 보니까 어때요?”라고 묻자 한 학생은 “작네요”라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송포유’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두 가수 이승철과 엄정화가 각각 고등학생들과 팀을 꾸려 합창 대결을 벌이는 배틀 형식의 추석 특집프로그램으로 22과 26일 등 3회에 걸쳐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성지고 학생들 돌직구 웃긴다”, “송포유 너무 재밌어요”, “송포유에서 성지고 학생들이 어떻게 바뀔 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