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감사합니다”…시청자들 “이제 안 봐” 분노 폭발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에서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결국 탈락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방송된 ‘더 지니어스2’에서는 홍진호와 가수 은지원이 ‘인디언 홀덤’ 게임으로 데스매치를 펼치는 모습이 나왔다.

이날 은지원은 메인매치 ‘신의 판결’에서 승점 5점으로 최하위가 돼 탈락후보가 됐고 “지난 시즌 우승자인 홍진호와 대결해서 패하는 게 덜 창피할 것 같다”며 홍진호를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했다.

이후 홍진호와 은지원은 데스매치 ‘인디언 홀덤’을 앞두고 칩의 구매량에 대한 신경전을 펼쳤다. 홍진호는 많은 칩을 구매한 뒤 운영을 통해 게임을 풀어가려 했지만, 은지원은 장기전으로 가면 승산이 없다고 판단해 적은 칩을 구매하도록 유도했다.

홍진호는 부족하다고 생각하면서도 15개의 칩만을 활용하기로 합의한 채 은지원과 명승부를 펼쳤다. 은지원은 시작부터 올인하며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웠고, 홍진호도 함께 올인하며 호응했다.

특히 두 사람은 2연속 무승부라는 희박한 확률의 상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마지막 3번째 재대결에서 은지원은 더 높은 수의 카드를 뽑아 홍진호를 제치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에 네티즌의 비판이 빗발치고 있다. 네티즌과 시청자들은 게임에서 유일하게 매너를 지킨 홍진호의 더 지니어스2 탈락에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하지만 홍진호는 19일 초탈한 듯 자신의 페이스북에 탈락 소감을 전하며 분노한 시청자들을 달랬다. 더 지니어스2에서 탈락한 홍진호는 “시청자 분들 조금만 가벼운 마음으로 지켜봐달라고 아주 조심스럽게 얘기 꺼내봅니다. 모두 정말 좋은 형 동생누나들이예요. 결론은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은지원 더 보기 싫어졌다”,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이제 무슨 재미로 보나”, “더 지니어스2 홍진호 탈락, 이제 비연예인은 임요환만 남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