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3(tvN 밤 9시 40분) 주연이 태윤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먼저 눈치챈 완은 차라리 주연이 그 마음을 몰랐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한번도 울지 않던 주연이 다른 남자 때문에 우는 모습에 완 역시도 마음이 아프다. 한편 주연은 회사에서 ‘분당 이십만 원’이라는 새로운 별명이 생긴 것도 모자라 세령이 선택한 상품까지 반품이 쇄도해 골머리를 앓는다.

■와타나베 건물탐방(홈스토리 밤 8시 30분) 도쿄에 있는 나카지마 댁을 찾아간다. 상자를 엇갈려 쌓아 올린 모양의 이 집은 양쪽 측면을 천장까지 뚫린 구조여서 훨씬 넓어 보인다. 또한 집안 곳곳에 있는 계단과 사다리, 테라스 덕분에 온 집안은 아이들의 놀이터로 둔갑했다. 엇갈려 쌓아 올린 모양 덕분에 생긴 방과 방 사이의 외부 공간은 채광과 통풍도 효과 만점인데….

■아이엠스타(투니버스 오후 6시) 봄이 오고 새 학기가 되면서 라임은 2학년이 된다. 스트라이트 학교엔 신입생들이 들어오고, 2학년이 된 학생들은 신입생들의 멘토가 되어 이들을 지도하게 된다. 라임이 맡은 학생은 유명한 예술가 집안의 딸인 체리다. 하지만 체리의 실력은 예상외로 뛰어났고, 라임은 선배로서 도와줄 일이 별로 없자 주눅이 든다.

■기사 윌리엄(스크린 밤 11시) 운명을 바꾸는 자만이 세상을 움직이는 14세기 유럽. 가난한 지붕 수리공의 아들, 윌리엄(히스 레저)은 자신이 주인으로 모시던 기사가 어느 날 마창대회 도중 심장마비로 죽은 사실을 알게 된다. 어릴 적부터 기사가 꿈이었던 그는 귀족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있던 대회의 규칙상 신분을 속이고 얼떨결에 대회에 참가해 우승한다.

■킬링 2(AXN 밤 9시) 로지가 사건 당일, 카지노에서 두려워했던 남자가 재스퍼의 아버지인 마이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두 형사는 그를 용의자로 지목하고 집중 수사를 시작한다. 하지만 이번에도 역시 윗선에서 이를 저지하고 나선다. 그럼에도 린든이 포기하지 않고 수사를 진행하자, 이제는 암흑의 그림자가 그녀까지 위협하기 시작한다.

■워킹데드 4(FX 밤 1시) 엄청나게 많이 늘어난 식구들. 그만큼 울타리 밖의 좀비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다. 그런데 릭은 좀비를 죽이는 일에는 참여하지 않고 그저 돼지를 키우고 농사를 짓고, 덫에 짐승이 걸렸는지 확인하기만 한다. 한편 덫을 보러 나갔던 릭은 지나치려 했던 여자로부터 남편과 자기를 데려가 달라고 부탁하고, 릭은 남편을 만나 보기 위해 여자를 따라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