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KBS2 밤 10시) 지혁(강지환)이 출국한 것을 확인한 진아는 쇼핑을 하며 미국에서 지혁과 재회할 생각에 들뜬다. 시장 사람들은 쥐꼬리만 한 합의금에 항의하러 회사를 찾아가지만 동석은 그들을 모른 척한다. 지혁이 집에 들어오지 않아 걱정하던 대섭은 집 앞에서 목격자의 이야기를 듣고, 지혁이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분노한 대섭은 오토바이를 몰고 폭주해 동석의 차 앞을 가로막는다.

■여행남녀(MBC 오후 6시 20분) 이탈리아를 여행 중인 배우 김보성이 이탈리아 소렌토를 찾았다. ‘명품 레몬 생산지’로 알려진 소렌토에서 보성은 가장 크다는 레몬 농장을 찾아 자신의 얼굴만 한 레몬을 따고, 해산물과 레몬의 환상적인 맛 궁합을 즐긴다. 소렌토의 명물로 꼽히는 레몬 술 리몬첼로도 보성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그 새콤달콤한 맛에 반해 연거푸 잔을 비우다 그만 취하고 말았는데….

■제8기 지지옥션배 여류 vs 시니어 연승대항전(바둑TV 밤 7시) 남성과 여성팀으로 나눠 6대6의 성 대결로 진행되는 ‘지지옥션배 여류 vs 시니어 연승대항전’이 여덟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프로급 아마추어 시니어 기사들과 전국체전 지역 대표 출신 여성 기사들이 긴장감 있는 승부를 펼친다. 지지옥션배는 올해도 본선인 프로 연승전이 시작하기 전, 시니어와 여자 기사들의 대결을 생중계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