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시즌4 ‘20대 할머니’ 수술비 9477만원…수술 받은 부위 자세히 보니 ‘경악’

렛미인 시즌4 ‘20대 할머니’의 변신에 시청자와 네티즌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나이보다 늙어보여 ’20대 할머니’라는 별명이 붙은 문선영(29)씨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등장했다. 젊은 나이이지만 할머니라는 이야기를 들을 만큼 노안으로 보였다.

렛미인 20대 할머니는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구멍 난 치아, 검버섯으로 오인할 수 있는 반점 때문에 20대 이상의 외모로 보였다.

문선영씨는 렛미인의 도움을 받아 눈매교정, 코, 치아치료 및 교정, 거미스마일 보톡스, 턱 윤곽 수술, 스마스 리프팅, 피부시술, 얼굴지방이식, 가슴, 복부지방흡입 등의 과정을 거쳐 페이스오프에 성공했다. 문선영은 페이스오프 성공 후, 놀라울 정도로 달라진 외모를 자랑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렛미인 20대 할머니에게 들어간 총 수술비용은 9477만원이다.

네티즌들은 “문선영, 렛미인 시즌4 20대 할머니, 1억원 들여서 인생이 바뀔 수 있다면 돈 들여서 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한다”, “문선영, 렛미인 시즌4 20대 할머니, 이런 수술을 일반인이 할 수 있을까. 정말 대단해”, “문선영, 렛미인 시즌4 20대 할머니, 성형한 뒤에 고통도 만만치 않을텐데 살빼고 인내한 보람이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