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 5(FOX 밤 12시) 샘의 돌이킬 수 없는 선택으로 결국 종말이 시작되고 천사들과 악마들의 대전쟁이 예고된다. 천사들의 감시를 받고 있던 예언자 척 셜리는 자신의 열광적 팬인 베키를 통해 샘과 딘에게 ‘미카엘의 검’에 관한 예언을 전한다. 샘과 딘이 바비를 불러 예언의 의미를 알아내려던 순간, 악마의 습격을 당해 ‘미카엘의 검’의 행방이 악마들에게 알려지고 마는데….

■마루코는 아홉 살 3(애니맥스 밤 10시) 호기심 많고 왈가닥인 아흡 살 꼬마 마루코의 이야기. 마루코는 여느 때처럼 불조심 포스터 숙제를 미루며 게으름을 피운다. 그런데 마루코 집 쪽에서 연기가 나는 게 아닌가. 집이 불타 사라질지도 모른단 생각에 마루코는 필사적으로 달려간다. 늘 언니와 싸움을 일삼던 마루코가 친구의 짓궂은 장난에 괴로워하는 1학년 동생들을 위해 해결사로 나선다.

■짚의 방패(캐치온 오후 6시 55분) 일본 재계의 거물이 손녀딸을 죽인 연쇄살인마에게 현상금 100억원을 내건다. 그렇게 연쇄살인마 기요마루는 전 국민의 타깃이 되어버린다. 한편 경시청 특수 정예요원 메카리, 시라이와는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경찰에 자수한 기요마루를 1200㎞ 떨어진 도쿄의 경시청으로 이송하라는 임무를 지시받는다. 과연 이들은 제한시간 동안 연쇄살인마를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