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육지담 vs 올티’ 스페셜 음원 공개 “육지담 논란 해명 나오나”

엠넷 ‘쇼미더머니3’ 참가자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이 깜짝 공개돼 화제다.

엠넷 측은 6일 “올티와 육지담의 스페셜 음원 ‘쇼미더머니3 올티vs육지담’이 엠넷 닷컴을 포함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깜짝 발매됐다”고 전했다.

이 음원은 7일 방송되는 6회 1차 본 공연 무대를 위해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래퍼 지원자 올티와 육지담이 동일한 비트로 작업한 랩을 담은 곡이다.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래퍼들이 ‘I am’이라는 주제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이후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육지담은 이번 랩을 통해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루머에 대한 심경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과거 육지담은 방송 이후 미모와 랩 실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지만 이후 일진 루머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육지담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 단독 미션에서 가사를 잊어버리며 공연을 중단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체 순위 9위에 올라 눈총을 사기도 했다.

올티는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면서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육지담도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올티 육지담 궁금하네”, “올티 육지담 음원 돌풍 일으킬까”, “올티 육지담 난 별로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