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기획 창 학교 체육특집 제1편(KBS1 밤 10시) 1986년 1월. 중학교 3학년 소녀가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린 사건이 있었다. 학급 1등을 놓치지 않았던 우등생은 6통이나 되는 유서에 ‘행복은 성적순인가’라는 하소연으로 모두를 마음 아프게 했다. 그리고 2014년 여전히 바뀐 것은 없다. 대한민국에서 학교는 그저 ‘공부만 해야 하는 곳’이다. 과연 미래의 아이들을 위해 우리는 어떤 변화를 주어야 할까.

■소원을 말해봐(MBC 밤 7시 15분) CE그룹 이사들은 최 회장(김영옥)에게 진희(기태영)가 차기 사장이 되는 것은 반대라고 표명한다. 그러나 최 회장은 지니스 합병에 어려운 계약들을 대신 성사시켰다며 회사의 미주 진출에 뚜렷한 성과만 내면 진희에게 사장 자리를 주겠다고 한다. 한편 추자(이덕희)는 석현(연준석)이 아들 현우 뺑소니 사건의 범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고담(OCN 밤 11시) 영화 배트맨 속 제임스 고든 경감이 형사로 재직하던 시절을 다룬 드라마. 고담에서 가장 부유하고 권력 있는 웨인 부부가 골목길에서 피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부부의 12살 난 아들 브루스 웨인이 피살 사건 현장을 목격한다. 사건을 맞게 된 전설적인 형사 하비 불록과 정의로 가득 찬 신입 형사 제임스 고든은 브루스 웨인에게 부모님을 살해한 범인을 꼭 잡겠다고 약속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