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 키스 퍼포먼스

키스 퍼포먼스, 홍종현 유라 “안 닿았다” “닿은 것처럼 보인 것” 아슬아슬 ‘대박’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홍종현과 유라가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29일 오후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홍종현 유라를 비롯한 ‘우리결혼했어요’ 가상 부부들이 참석했다.

최근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인 홍종현과 유라는 포토타임 중 키스를 하는 포즈를 선보여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유라는 이날 신인상을 받았다.

수상자 호명 후 유라는 “이렇게 받게 될지 꿈에도 몰랐는데.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쫑아커플’을 사랑해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키스 퍼포먼스는 얼마 전 화제가 된 ‘막대과자 게임’을 연상하게 한다. 지난 9월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유라와 홍종현이 막대과자 게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홍종현과 유라는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미션은 막대과자 게임을 통해 2cm 이하로 막대과자를 남기는 것이었다.

유라는 처음 막대과자를 물고 부끄러워했지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두 사람은 2cm보다 짧은 막대과자를 만들었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라는 “안 닿았다. 느낌이 안 났다”고 입맞춤을 부인했다. 홍종현 역시 “닿은 것처럼 보인 것”이라고 주장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