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방송연예대상 김구라 MC 그리 turn up

MBC 방송연예대상 김구라 “MC 그리 turn up!” 김동현 뭐라고 했길래?

최근 공황장애 진단으로 방송을 중단했던 김구라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재치있는 수상 소감을 전해 화제다.

김구라는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뮤직토크쇼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구라는 “내게 방송계의 선배이자 공황장애계의 선배인 이경규가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거운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라’고 문자를 보내줬다”면서 “내가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있는 ‘세바퀴’, ‘라디오스타’는 내게 힐링이 되는 시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고마운 사람들이 많다”며 “정말 피곤한 연예인을 만나서 항상 수습하느라 바쁜 소속사 사람들과 내가 크게 호강도 못 시켜드리는데 내 걱정에 뒤늦게 종교도 가지고 항상 기도 하는 어머니, 하늘에서 나 때문에 편히 못 쉴 아버지, 또 남다른 부모를 둬서 고생하는 A.K.A MC그리 동현아, 턴업(turn up)!”이라고 외쳤다.

Turn up이란 ‘볼륨을 높여라’, ‘놀아보자’ 등의 뜻으로 흔히 힙합에서 흥을 돋을 때 쓰는 말이다.

마지막으로 김구라는 “우여곡절 속에 내가 얻은 작은 깨달음은 항상 겸손해야하고, 그러나 방송만큼은 내 효용가치에 맞게 내 식대로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다만 이날 김구라는 아내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아들 동현은 시상식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espect my dad’(나의 아버지를 존경한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김구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동현은 이어 ’특별상‘, ’내 차례‘라는 해시태그로 웃음을 유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