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KBS1 토요일 오후 6시) 생후 3개월도 되지 않은 시율이에게는 낳아 준 엄마 하나씨와 키워 준 엄마 실비씨가 있다.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로 만난 하나씨와 실비씨는 부모님의 이혼과 아빠의 폭력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어느새 친구 이상의 가족이 돼 버렸다. 그리고 건강이 좋지 않아 일을 할 수 없는 실비씨를 대신해 하나씨가 홀로 주유소 일을 시작하면서 온종일 시율이와 시간을 보내는 건 실비씨의 몫이다. 한편 하나씨와 실비씨에게는 젊은 나이에 형편이 어려워 영아원으로 보낼 수밖에 없었던 또 한 명의 아이가 있다. 두 엄마의 가장 큰 소원은 한 지붕 아래 네 식구가 살아가는 것인데….

■무한도전(MBC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끝까지 간다’ 편에서는 여러 겹으로 이뤄져 있는 의문의 상자를 열 때마다 상금의 액수가 상승하는 상자 쟁탈 추격전을 펼친다. 멤버들은 서울을 종횡무진 누비며 상자를 뺏고 빼앗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과연 멤버들의 무한이기주의가 또 한번 빛을 발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SBS 스페셜(SBS 일요일 밤 11시 15분) 세상에는 우리가 미처 상상하지도 못한 기상천외한 TV쇼들이 존재한다. 계속되는 전쟁으로 삶의 터전이 폐허가 돼 가도 TV쇼를 멈추지 않는 곳이 있는가 하면, 상상하기 어려운 행동을 공중파 방송 카메라 앞에서 보여 주는 파격적인 쇼들도 있다. 연속 2주에 걸쳐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세계의 TV쇼를 소개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