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작품을 위해 남친과 헤어졌다” 도대체 누구길래?

배우 최정원이 ‘해피투게더’에서 작품을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최정원은 5일 KBS2 ‘해피투게더3’ 생고생특집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현재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지금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자들이 저를 어려워한다. 불편하고 다가가기 힘들다더라. 예능 출연도 사람들하고 편하게 가까워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결정한 거다”라고 출연 이유를 털어놨다.

최정원은 “제가 휴대폰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연락을 하게 되면 흐지부지 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최정원에게 “남자들 애간장 태우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들이 자신을 탓하자 최정원은 “나도 썸을 타는 남자에게는 연락을 한다. 다만 처음 가까워질 때가 힘들다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모든 작품에 집중해야 하지만 그 작품에는 특히 그랬다. 그래서 당시 만나던 사람과 작품을 위해 헤어졌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헤어지고 후회했다. 연기를 할 때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야 즐거운 건데 나를 너무 고문시키니까 힘들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작품이 끝나고 다시 만난 적 있냐” 물었고, 이에 최정원은 “전화만 한 번 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정원은 ‘공주병’으로 타박받은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현재 출연 중인 예능 ‘용감한 가족’을 언급하며 “어쩔 땐 거울을 쳐다도 안 봤다. 그럴 상황도 안 되더라. 모든 걸 다 내려놓게 됐다”고 토로했다.

이에 이문식은 “내려 놓은게 그 정도면 정말 공주병이다”며 “심혜진도 ‘너 어디 선보러 가니?’라며 버럭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또 이문식은 “한 번은 촬영 중 최정원의 신발이 없어졌다. 물고기를 팔고 해야하는 상황이었는데 계속 신발 없다고 돌아다녔다”며 “보통 신발이 없어졌으면 ‘내 신발 어디갔어!’라고 소리치지 않냐. 근데 일정한 목소리 톤으로 ‘내 신발 어디갔지?’라고 누군가에게 물어보듯 말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유재석은 “‘내 신발 어디갔지?’는 찾아달라는 것이냐?”라고 지적했고, 최정원은 “나는 서운했다. 난 신발이 없어져서 엄청 찾고 있는데 이문식, 박명수는 정말 딱 자기 할 일만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