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도희

컬투쇼 도희 “김성균과 키스신 뒤 토했다” 키스신 찍고 싶은 배우는?

배우 도희가 김성균과 키스신을 찍은 뒤 토했다고 밝혀 화제다.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심형탁과 가수 겸 배우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도희가 출연했다. 도희는 2013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김성균과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DJ 정찬우는 “그 키스가 첫키스였냐”고 물었고, 도희는 “그렇다. 내 인생에 있어 첫 키스였다. 아빠와의 어릴 적 뽀뽀 이후로 다른 남성과 입을 맞춘 건 김성균 오빠가 처음이었다”면서 “엄청 떨렸는데, 한두 번 하고 나니까 괜찮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찬우는 “기분 더러웠겠네”라고 농담을 했고, 도희는 “키스신을 마치고 내가 토를 했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하게 했다.

정찬우는 “정말 기분 더러웠구나”라고 말했고, 도희는 “그게 아니고 내가 뱃멀미를 해 그랬다”고 해명했다.

또 도희는 키스신 찍고 싶은 배우로 여진구를 꼽으며 “진구군, 미성년자 딱지를 뗀다면 함께 사랑 연기를 해봐요”라고 음성 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도희는 최근 방송 출연이 줄어들어 고민이 많다고 밝혔다. 컬투가 “요즘 고민은 무엇이냐”고 묻자 도희는 “요즘 집에만 있다”고 답했다.

컬투는 “그럼 돌아다녀라”고 했고 도희는 “일이 없다는 거다. 가슴 아프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에 도희와 같은 소속사인 심형탁은 “그래서 오늘 데리고 나온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