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백야 백옥담

압구정백야 백옥담, 첫날밤 ‘위아래 댄스’ 얼마나 대단했길래 “당시 모습은…”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출연하는 백옥담과 송원근이 결혼 첫날밤에 ‘위아래’ 탈의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2일 방송된 MBC ‘압구정 백야’에서 장무엄(송원근 분)과 육선지(백옥담 분)는 결혼식 뒤 독특한 첫날밤을 보냈다.

결혼식 뒤 호텔에서 첫날밤을 앞둔 육선지는 한복을 입고 장무엄 앞에 나타났고, 장무엄은 다소 당황했지만 곧 육선지가 내 준 한복을 입고 나왔다.

두 사람은 한복을 입고 와인을 먹으며 존댓말을 써 눈길을 끌었다. 장무엄은 “열기를 식혀야 겠다”며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EXID의 ‘위아래’ 음악을 틀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육선지 역시 춤을 추며 장무엄과 함께 커플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두 사람은 춤을 추다가 옷고름을 풀고 한복을 하나씩 벗으며 진한 키스를 하고 또 다시 춤을 추는 등 기이한 애정행각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주인공인 백야(박하나 분)의 복수과정은 주춤하고 오히려 육선지의 수영복신과 결혼식신, 첫날밤신이 잇따라 비중있게 다뤄지면서 드라마 전개에 네티즌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압구정 ‘백야’가 아니라 ‘압구정 선지’ 아니냐”는 비아냥 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성한 작가는 결혼식신과 관련해 조지아(황정서 분)가 백야와 통화하며 “선지 웨딩드레스 어디 거예요? 사진 보니까 예쁘던데”라고 드레스를 극찬하는 대사까지 넣어 화제가 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