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천희 전혜진

택시 이천희 전혜진 “산에서 아이 낳고 살려고 했다” 대체 무슨 뜻?

배우 이천희가 과거 전혜진의 임신 당시 상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1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배우 이천희가 출연해 아내인 배우 전혜진과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가구 공방을 공개했다.

이천희와 전혜진은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그러나 “드라마 촬영 당시 전혜진을 이성으로 인식하지 않았다”는 이천희는 “드라마가 끝나고 강석우 씨를 통해 다시 만났을 때 설렘이 느껴졌다”고 입을 뗐다.

그는 “아는 누나와 함께 셋이 부산으로 놀러갔고, 호텔에서 맥주를 마시는데 그 누나가 치킨사러 간다고 빠졌다”면서 “오랫동안 안 왔다. 그때 첫키스를 했다”고 수줍게 설명했다.

이천희는 혼전 임신 사연도 공개했다. 이천희와 전혜진은 지난 2011년 3월 결혼해 같은 해 7월 딸을 낳았다. 그는 “전혜진이 임신했다고 말할 때 이 친구가 너무 어려서 ‘아이를 책임지자’는 말을 차마 못 하겠더라”고 운을 뗀 뒤 “전혜진에게 ‘아이를 책임지게 되면 여배우로서 포기해야 할 부분이 많을 것이다. 그걸 포기가 아니라 잠시 미룬다고 생각하고 네가 아이를 낳겠다고 한다면 난 고마울 것 같다’고 말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천희는 “그랬더니 전혜진이 ‘오빠가 아기를 책임지지 못한다고 말해도 나는 다 포기하고 산에서 아이 낳고 살려고 했다’고 말하더라”고 말하면서 전혜진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아버지께 혼전 임신을 밝히고 결혼을 허락받으러 가서 “잘했다 칭찬받았다”는 이천희는 “입덧을 전혜진과 같이 했다”며 애처가 면모를 드러내면서 “진짜 신혼은 아기 6개월 이후부터였다”고 말했다.

그는 “아내 전혜진과 스킨십을 하고 싶어도 부모님과 아이가 옆에 있어서 할 수 없었는데 아기 6개월부터는 따로 재우고 부모님으로부터도 독립했다”며 부부금슬을 과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