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은 소망하는 곳으로 분다 1, 2부(KBS2 밤 9시 30분) 1979년 죄수들을 태운 호송 버스에서 대대적인 탈옥 총기 사고가 일어나면서 3명의 탈옥수와 무다구치 보물이 사라진다. 2015년 퇴직을 앞둔 조성기 형사는 36년간 탈옥수의 행방을 쫓는다. 한편 후배 형사 양구병은 조 형사가 그들을 추적하는 사실에 의문을 품고 사건을 추적해 간다. 과연 36년간 묻혀 온 탈옥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나는 가수다(MBC 밤 10시) 새 가수의 합류와 함께 치열한 경쟁은 계속되고, 가수들에게 주어진 이번 미션은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다. 7개 팀의 가수는 자신 있는 모습과 떨리는 마음으로 무대에 오른다. 각양각색의 퍼포먼스와 색색가지 조명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스윗소로우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여행, 1990년대 발라드 여왕 양파의 대표곡이 탱고로 변하는 순간 등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5시 30분)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8살 현지. 그런데 두 달 전 음식을 삼키지 못하는 일이 생겼다. 언니가 해 준 떡볶이를 씹지도 않고 꿀꺽 삼켜 커다란 떡이 넘어간 사고가 있었고, 그 일은 이후 현지에게 트라우마가 됐다. 식사 때마다 음식물을 뱉어내는가 하면 그냥 삼킬 수 있는 음식만 찾는다. 이를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