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의 여자(MBC 오전 7시 50분) 정임(박선영)은 미영(송이우)이 혜빈(고은미)과 현성(정찬)에게 이용당한 것이라며 몰래 찍은 동영상을 보여준다. 동영상을 본 미영은 충격을 받고, 검사에게 비리와 관련된 모든 사실을 이야기하려고 마음먹는다. 한편 현우(현우성)는 자신의 형 현성이 평생 사랑이라는 감정을 모른 채 복수심에만 불타서 살아가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기만 하다.

■고교 10대 천왕(tvN 밤 11시) 나라를 걱정하는 10대들의 돌직구 토크쇼가 시작된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한없이 걱정스러운 10대들과 MC를 맡은 김성주, 정형돈, 서장훈, 신아영이 만났다. 첫 시간에는 ‘왜 S대 출신의 고스펙자도 취업이 안 될까’를 두고 MC들의 심리를 뒤흔들 고교생들의 설전이 펼쳐진다. 그 외에도 학생들과 함께 고등학교 3학년 연애의 찬성과 반대를 두고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언더 더 돔 2(AXN 밤 10시 50분) 작은 마을에 돔이 생겨 그 안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제니스로 가는 통로가 사라지고 바비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은 크게 실망한다. 노리는 멜라니가 잘못된 게 자기 탓이라고 생각하고 조는 잊을 만하면 한번씩 사라지는 헌터를 조금씩 의심하게 된다. 지진으로 많은 사람이 다치고 모두가 사고 수습에 분주한 가운데 또 다른 공포가 엄습해 온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