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희망 TV SBS(SBS 오전 9시 10분) 프로그램은 올해로 19년째를 맞았다. 2004년부터 인연을 맺어 온 나눔 천사 배우 정애리와 가슴이 따뜻한 배우 류수영이 MC를 맡았다. 스타들이 가난과 질병, 아동 노동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는 아이들을 만나고 왔다. 그 뒷이야기가 고스란히 살아 있는 나눔토크쇼를 펼치고, 배우 한고은이 지진 대참사로 아픔을 겪고 있는 네팔을 찾아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담아낸다.

■두근두근 학교에 가면(EBS 1TV 밤 7시) 스승의 날을 맞아 엄마를 대신해 학교에서 아이들의 모든 것을 보듬어 주는 선생님의 모습을 담았다. 아이들이 떠난 뒤 교실에 남은 선생님의 모습은 어떠할까. 학교에서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사람이자 첫 스승인 초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이 사라진다면 아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선생님이 자리를 비운 교실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공개한다.

■막이래 쇼:무작정 여행단(투니버스 밤 8시) 전북 완주에서 이어지는 여행단의 여섯 번째 여행기. 멤버들은 핫도그, 피자 등 말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음식이 든 간식 바구니를 걸고 삼세판 대결을 벌인다. 그런데 엄청난 혜택을 차지하기 위해 멤버들이 거쳐야 하는 관문도 상당하다. 머리에 바구니를 이고 날아오는 물풍선을 받는가 하면 물속에서 오랫동안 숨 안 쉬고 버티기 등 이색적인 과제들이 이어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