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KBS2 밤 10시) 검사라는 신분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일을 주먹으로 해결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 피투성이가 된 민희(김선아)를 본 대철(주상욱)은 경찰서로 가려는 그녀를 억지로 병원에 데려간다. 민희는 린치를 당하기 전 만났던 이장권(박정학)의 아내를 찾기 위해 수사를 시작한다. 대철은 조상택(전광렬)이 민희를 노리는 것에 불안감을 느끼고, 민희를 지키기 위해 복면을 쓴다.

■맨도롱 또똣(MBC 밤 10시) 건우는 정주가 아픈 게 아니라 진심으로 다행이라고 말하며 정주에게 ‘맨도롱 또똣’을 계속 운영하라고 말한다. 하지만 마냥 ‘맨도롱 또똣’에 있을 수 없는 정주는 짐을 싸기 시작한다. 그리고 떠나기 전 정주는 잠이 든 건우의 등을 보며 마음에 담아 두었던 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정근은 해실에게 용서를 구하려 하지만 해실의 마음은 쉽게 풀리지 않는다.

■가면(SBS 밤 10시) 자신을 숨기고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 주는 남자의 이야기. 응급실에서 깨어난 옥순은 가족들에게 딸 지숙을 보았다고 말한다. 하지만 대성과 지혁은 옥순이 정신적 충격으로 이상이 생긴 것이라 생각하며 옥순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런데 지혁은 옥순을 발견한 사람이 연락처도 남기지 않은 채 응급실 비용만 납부하고 갔다는 것에 의아해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