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MBC 밤 11시 15분) 동갑내기 가수 김동완과 육중완이 사진 공모전을 위해 출사 여행을 떠난다. 공모전 1등을 향한 두 남자의 열정은 불타오르고, 멋진 일몰을 찍기 위한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가수 강민혁이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맞았다. 혼자 미역국을 끓이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 팬 미팅을 벌이기도 한다. 배우 김용건과 가수 강남은 캐나다에서의 마지막 일상을 보낸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5시 30분) 단 1분도 엄마가 집 밖으로 나가는 걸 용납할 수 없다는 8살 태형이를 소개한다. 엄마가 장을 보러 마트에 가는 것부터 혼자 옥상에 올라가는 것이든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인든 한 발자국도 허락할 수 없는 태영이. 게다가 어쩌다 한번 나갔다 하면 쫓아 나오는 건 물론 쉼 없는 전화 세례를 각오해야 한다. 알 수 없는 태형이의 속사정을 오은영의 현장 코치에서 공개한다.

■오 나의 귀신님(tvN 밤 8시 30분) 음탕한 처녀 귀신 순애로 빙의된 소심한 주방 보조 봉선과 스타 셰프 선우 주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봉선의 몸에서 빙의 해제된 순애. 봉선은 그동안 순애가 빙의해 저질러 놓은 일들에 적응이 안 되고, 갑자기 자신에게 잘해 주는 선우의 모습에 당황스러워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차 요리 경합 날짜가 다가오고, 봉선은 녹화 도중 치명적인 실수를 하고 마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