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딸에게 과도하게 신체 접촉하는 아버지 모습으로 논란을 일으킨 지난주 방송에 대해 사과했다.

25일 오후 8시 45분부터 방송된 ‘동상이몽’ 14회의 마지막 부분에 진행자 유재석과 김구라가 사과의 뜻을 밝혔다.

두 MC는 “지난 방송을 보고 불편함을 느꼈다는 시청자들 의견이 있었다”라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공감을 드려야 하는데 의도와는 달리 불편함을 끼쳐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이어 “진행자로서는 편향되거나 분위기가 무거워질 수 있는 상황을 풀고자 했던 이야기들이 있는데 어떤 이유에서든 시청자들이 불편했다면 죄송하다”라면서 “지난 방송에 좋은 의도로 참여한 가족들에게도 위로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주 방송된 ‘딸 바보 아빠 좀 말려줘요’ 편에서는 아버지의 과도한 신체 접촉으로 고민이라는 고등학생 딸의 사연이 방송돼 일부 시청자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을 일으켰다.

이 가족 큰딸이라고 밝힌 한 여성이 다음날 페이스북을 통해 작가들 요구에 따라 ‘만들어진’ 장면이 많다고 주장하면서 방송 조작 의혹까지 제기됐고 결국 프로그램 제작진이 사과했다.

’동상이몽’은 사춘기를 보내는 초·중·고 학생들과 그 부모들이 겪는 갈등과 고민을 소재로 한 관찰 버라이어티다.

연합뉴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